👉기사 원문 보기
– 재원생 영어 실력의 객관적 진단과 올바른 학습 가이드 제공, 영어 학습 동기 부여

베토영어학원 제공.
베토영어학원이 지난 2일,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재원생 20명을 대상으로 서울대학교 IM-TEPS 기관 특별시험을 IBT(Internet Based Test)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시행했다.
이번 시험은 학생들의 평소 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향후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베토영어학원의 학습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베토영어학원은 이번 시험을 통해 재원생들에게는 강력한 영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학부모들에게는 학원에 대한 높은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영어 실력 진단은 재원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과정이다. 학원 측은 학생들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해야만, 그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을 제공하고 학습 의욕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아름 베토영어학원 원장은 “이번 서울대 IM-TEPS 기관 특별시험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객관적인 실력 점검과 함께 학습 동기를 새롭게 다지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서울대학교와 연계된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님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토영어학원은 공교육 영어 교사 출신인 한아름 원장이 설립한 중·고등 내신 및 입시 전문 영어 교육기관이다. 경기도 판교 및 분당 지역에서 높은 학업 성취도와 입시 결과를 이끌어내며 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개별 학생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전략과 자기주도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