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토영어학원이 최근 발표된 교육부의 ‘수업시간 내 수행평가 실시 원칙’ 및 ‘에듀테크 기반 교육혁신’ 정책에 발맞춰 중·고등학생 대상의 특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단순히 정보 전달을 넘어 학생들이 직접 에듀테크를 활용해 수행평가 및 생활기록부 관리에 대비하는 실습형 워크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부는 2025학년도 2학기부터 모든 수행평가를 수업시간 내에서 실시하도록 원칙을 변경했다.
이는 집에서 제출하는 과제 중심의 평가 방식에서 벗어나, 학생의 실제 말하기·쓰기·듣기 역량을 교실 내에서 평가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교육부와 경기도교육청은 AI 디지털교과서 도입, 맞춤형 학습 플랫폼 운영 등 에듀테크를 활용한 평가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베토영어학원은 이러한 정책 변화를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
이번 설명회는 ‘수행평가 역량 강화’와 ‘에듀테크 활용 실습’으로 구성됐다.
베토영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달라진 평가 방식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ChatGPT를 포함한 생성형 AI등의 에듀테크를 활용한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전 대비의 자신감을 얻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에 대한 확신을 갖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30일 오후 2시에 베토영어 이매캠퍼스 클리닉실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재원생은 무료이고 비재원생은 유료이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